- 품질보증 기간은 구입시기로부터 1년 입니다.
- 보증기간 내 무상으로 교환 또는 수리 받으신 골프클럽은 추가 보증기간 연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정품라벨이 없는 클럽은 A/S접수가 불가능합니다.
- A/S접수시 모든 부속을 보내주셔야 하며 교체된 부속은 반납하셔야 합니다.
- 골프클럽을 개조 변형한 경우에는 A/S접수가 불가능 합니다.
- 부품만 별도로 반출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단, 그립은 판매가 가능합니다.
- 샤프트 스펙 교환 시에는 유상교환 됩니다. 단 헤드는 스펙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 보증 기간 중에도 소비자의 과실로 파손된 경우에는 유상처리 됩니다.
- PXG는 개인적 특성이나 스윙습관에 맞추기 위해Fitting 으로 제작된 클럽 이므로 출고 후 개인적으로 샤프트 교체를 하였을 경우 AS접수가 불가능 합니다.
- A/S발생한 골프클럽이 단종이 된 경우에는 당사에서 지정한 대체 골프클럽과 유상 교환 됩니다.
- 택배비용 중 편도비용은 고객부담으로 적용됩니다. 퀵 이용은 왕복 고객부담입니다.
- 당사 AS센터에 접수된 모든 클럽,용품은 접수 시점으로부터 3개월까지만 보관됩니다. 3개월 경과시에는 보관된 클럽,용품 보상 책임이 없음을 사전 공지합니다.
부위 | 상세부위 | 증상 | 보증기간 | 보증기간 초과 |
---|---|---|---|---|
헤드 | 페이스 | 헤드함몰 | 무상 교환 | 유상 교환 |
헤드크랙 | 무상 교환 | 유상 교환 | ||
녹 | 원인에 따라 구분 | 유상 교환 | ||
크라운 | 헤드함몰 | 원인에 따라 구분 | 유상 교환 | |
헤드크랙 | 원인에 따라 구분 | 유상 교환 | ||
기타 | 이물질소리(Rattle) | 무상 교환 | 유상 교환 | |
부착물 이탈 | 무상 수리 | 무상 수리 | ||
샤프트 | 훼럴부터 10cm 이내 | 절단 | 무상 교환 | 유상 교환 |
훼럴부터 10cm 초과 | 절단 | 유상 교환 | 유상 교환 | |
그립안쪽 | 절단 | 유상 교환 | 유상 교환 | |
전부위 | 균열 | 유상 교환 | 유상 교환 | |
녹 | 원인에 따라 구분 | 유상 교환 | ||
휨 | 유상 교환 | 유상 교환 | ||
이물질소리(Rattle) | 무상 수리 | 무상 수리 | ||
그립 | 마모 | 유상 교환 | 유상 교환 | |
파손 | 유상 교환 | 유상 교환 | ||
접합부위 | 샤프트빠짐 | 무상 수리 | 무상 수리 | |
훼럴 움직임 | 무상 수리 | 무상 수리 | ||
훼럴 파손 | 무상 수리 | 무상 수리 |
* 교환은 해당 부품의 교환을 의미합니다.단,헤드관련 교환은 제품교환을 의미합니다.
어패럴 A/S센터 :
070-4233-5300
A/S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또는 1:1게시판에 접수 하신 후
A/S 제품과 함께 간단한 수선의뢰 내용 및 고객님의 정보(주문번호,아이디,연락처, 상품받을 주소)를
반드시 메모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내는 택배 : 고객부담 / 받는 택배 : 본사부담)
품질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품질보증 기간내 제품의 하자로 인한 수선 및 교환은 자사 부담으로 제공 되며 이후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상품이 전달된후 상품의 수선 여부를 판단 후, 수선을 진행 합니다.
수선 소요 기간
의류 - 최대2주 이내/ 용품-최대2~3주 이내(우산이나 캐디백 등 일부 제품의 경우 수선 지연 될 수 있음)
수선 불가 항목
의류 - 디자인 변경 / 노후 및 과도한 파손 / 품 및 기장 수선불가 / 오염제거 및 세탁 서비스 불가
용품 - 원단 헤짐 및 변색으로 인한 수선불가
고객센터에 접수 또는 상세내용 기재를 안하실 경우, 지연처리 되실 수 있습니다.
(단, 부득이한 경우 상품 소재와 부속품이 단종되어 진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