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클럽 A/S센터 : 

1644-5008

A/S 안내

- 품질보증 기간은 구입시기로부터 1년 입니다.
- 보증기간 내 무상으로 교환 또는 수리 받으신 골프클럽은 추가 보증기간 연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정품라벨이 없는 클럽은 A/S접수가 불가능합니다.
- A/S접수시 모든 부속을 보내주셔야 하며 교체된 부속은 반납하셔야 합니다.
- 골프클럽을 개조 변형한 경우에는 A/S접수가 불가능 합니다.
- 부품만 별도로 반출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단, 그립은 판매가 가능합니다.
- 샤프트 스펙 교환 시에는 유상교환 됩니다. 단 헤드는 스펙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 보증 기간 중에도 소비자의 과실로 파손된 경우에는 유상처리 됩니다.
- PXG는 개인적 특성이나 스윙습관에 맞추기 위해Fitting 으로 제작된 클럽 이므로 출고 후 개인적으로 샤프트 교체를 하였을 경우 AS접수가 불가능 합니다.
- A/S발생한 골프클럽이 단종이 된 경우에는 당사에서 지정한 대체 골프클럽과 유상 교환 됩니다.
- 택배비용 중 편도비용은 고객부담으로 적용됩니다. 퀵 이용은 왕복 고객부담입니다.
- 당사 AS센터에 접수된 모든 클럽,용품은 접수 시점으로부터 3개월까지만 보관됩니다. 3개월 경과시에는 보관된 클럽,용품 보상 책임이 없음을 사전 공지합니다.

A/S 적용 부위

A/S 테이블
부위 상세부위 증상 보증기간 보증기간 초과
헤드 페이스 헤드함몰 무상 교환 유상 교환
헤드크랙 무상 교환 유상 교환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교환
크라운 헤드함몰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교환
헤드크랙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교환
기타 이물질소리(Rattle) 무상 교환 유상 교환
부착물 이탈 무상 수리 무상 수리
샤프트 훼럴부터 10cm 이내 절단 무상 교환 유상 교환
훼럴부터 10cm 초과 절단 유상 교환 유상 교환
그립안쪽 절단 유상 교환 유상 교환
전부위 균열 유상 교환 유상 교환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교환
유상 교환 유상 교환
이물질소리(Rattle) 무상 수리 무상 수리
그립 마모 유상 교환 유상 교환
파손 유상 교환 유상 교환
접합부위 샤프트빠짐 무상 수리 무상 수리
훼럴 움직임 무상 수리 무상 수리
훼럴 파손 무상 수리 무상 수리

* 교환은 해당 부품의 교환을 의미합니다.단,헤드관련 교환은 제품교환을 의미합니다.

어패럴 A/S센터 : 

070-4233-5300

A/S 안내

A/S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또는 1:1게시판에 접수 하신 후
A/S 제품과 함께 간단한 수선의뢰 내용 및 고객님의 정보(주문번호,아이디,연락처, 상품받을 주소)를  반드시 메모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내는 택배 : 고객부담 / 받는 택배 : 본사부담)

품질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품질보증 기간내 제품의 하자로 인한 수선 및 교환은 자사 부담으로 제공 되며 이후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상품이 전달된후 상품의 수선 여부를 판단 후, 수선을 진행 합니다.

수선 소요 기간
의류 - 최대2주 이내/ 용품-최대2~3주 이내(우산이나 캐디백 등 일부 제품의 경우 수선 지연 될 수 있음)

수선 불가 항목
의류 - 디자인 변경 / 노후 및 과도한 파손 / 품 및 기장 수선불가 / 오염제거 및 세탁 서비스 불가
용품 - 원단 헤짐 및 변색으로 인한 수선불가

고객센터에 접수 또는 상세내용 기재를 안하실 경우, 지연처리 되실 수 있습니다.
(단, 부득이한 경우 상품 소재와 부속품이 단종되어 진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