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안내

A/S 센터 번호

1644-5008

A/S 센터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56 지하1층 PXG 클럽 A/S팀

- 주식회사 카네를 통해 유통된 제품이 아닌 경우 어떠한 서비스도 제공되지 않습니다. EX) 해외직구, 병행수입 제품 등
- 정품 라벨이 없는 클럽은 A/S접수가 불가능합니다.
- 품질보증 기간은 헤드는 2년, 샤프트 1년입니다.
- 주식회사 카네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A/S 기간은 출고 시점을 기준으로 적용하며, A/S 상황에 따라 구매영수증 등 기타 증빙이 요구될 수도 있습니다.
  구매영수증 있을 경우: 구매영수증 기재일 기준으로 보증기간을 산정하며
  구매영수증 없을 경우: 당사의 출고일을 기준으로 적용됨을 사전 안내 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보증기간 내 무상으로 교환 또는 수리받으신 골프클럽에 대해서는 추가 보증기간 연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보증 기간 중에도 소비자의 과실로 파손된 경우에는 유상 처리 됩니다.
- A/S 접수 시 모든 부속을 보내주셔야 하며 교체된 부속은 반납하셔야 합니다.
- PXG의 클럽은 개인적 특성이나 스윙 습관에 맞추기 위해 Fitting을 하여 제작된 클럽이므로, 출고 후 개인적으로 샤프트 교체를 하였을 경우 A/S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 골프클럽을 개조 혹은 변형한 경우에는 A/S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 주식회사 카네가 아닌 외부 업체에서 수리 및 기타 작업을 하였을 경우, 보증기간 내에도 유상 처리 될 수 있습니다.
- PXG 정품 부속이 아닌 외부 업체에서 구매 및 장착한 부속을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할 시, 보증기간 내에도 유상 처리 될 수 있습니다.
- 부품만 별도로 반출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단, 그립은 판매 가능합니다.
- 샤프트 스펙 교환 시에는 유상 교환 됩니다. 단 헤드는 스펙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 제품 교환 시, A/S 맡겨주신 제품에 해당하는 재고가 소진되면 당사에서 지정한 대체 품목으로 유/무상으로 처리 됩니다.
- 택배비용 중 편도 비용은 고객 부담으로 적용됩니다. 퀵서비스 비용은 왕복 고객 부담입니다.
- A/S 센터에 접수된 모든 클럽, 용품은 접수 시점으로부터 3개월까지만 보관됩니다. 3개월 경과 시에는 보관된 클럽, 용품 보상 책임이 없음을 사전 공지합니다.

A/S 적용 부위

A/S 테이블
부위 상세부위 증상 보증기간 보증기간 초과
드라이버
&
우드
&
하이브리드

헤드
페이스 함몰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교환
크랙 무상 교환 유상 교환
크라운 파손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교환
기타 내외부 부착물 원인에 따라 구분 원인에 따라 구분
정상 타격 외의 고객 과실 및 외부 충격에 의한 파손시 유상 헤드교환 (보증기간 내/외 제외)
아이언
&
웨지

헤드
페이스 함몰 무상 교환 유상 교환
크랙 무상 교환 유상 교환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교환
기타 내외부 부착물 원인에 따라 구분 원인에 따라 구분
정상 타격 외의 고객 과실 및 외부 충격에 의한 파손시 유상 헤드교환 (보증기간 내/외 제외)
샤프트 패럴부터 10cm 이내 파손 무상 교환 유상 교환
그 외 파손 유상 교환 유상 교환
균열/스크래치 유상 교환 유상 교환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교환
유상 교환 유상 교환
이물질소리(Rattle) 무상 수리 무상 수리
접합부위 샤프트빠짐 무상 수리 무상 수리
패럴(호젤) 파손 무상 수리 무상 수리
그립 마모 / 파손 유상 교환 유상 교환

* 교환은 해당 부품의 교환을 의미합니다.단,헤드관련 교환은 제품교환을 의미합니다.

A/S 센터 번호

1599-0811

A/S 센터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44, 3층 고객만족팀

A/S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또는 1:1게시판에 접수 하신 후
A/S 제품과 함께 간단한 수선의뢰 내용 및 고객님의 정보(주문번호,아이디,연락처, 상품받을 주소)를  반드시 메모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보내는 택배 : 고객부담 / 받는 택배 : 본사부담)

품질 보증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입니다.
품질보증 기간내 제품의 하자로 인한 수선 및 교환은 자사 부담으로 제공 되며 이후 유상으로 진행됩니다.
상품이 전달된후 상품의 수선 여부를 판단 후, 수선을 진행 합니다.

수선 소요 기간
의류 - 최대2주 이내/ 용품-최대2~3주 이내(우산이나 캐디백 등 일부 제품의 경우 수선 지연 될 수 있음)

수선 불가 항목
의류 - 디자인 변경 / 노후 및 과도한 파손 / 품 및 기장 수선불가 / 오염제거 및 세탁 서비스 불가
용품 - 원단 헤짐 및 변색으로 인한 수선불가

고객센터에 접수 또는 상세내용 기재를 안하실 경우, 지연처리 되실 수 있습니다.
(단, 부득이한 경우 상품 소재와 부속품이 단종되어 진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