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안내

A/S 센터 번호

1644-5008

A/S 센터 주소

경기도 하남시 감일중앙로 89, 5층

- 주식회사 카네를 통해 유통된 제품이 아닌 경우 어떠한 서비스도 제공되지 않습니다. EX) 해외직구, 병행수입 제품 등
- 정품 라벨이 없는 클럽은 A/S접수가 불가능합니다.
- 품질보증 기간은 헤드는 2년, 샤프트 1년입니다.
- 주식회사 카네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A/S 기간은 출고 시점을 기준으로 적용하며, A/S 상황에 따라 구매영수증 등 기타 증빙이 요구될 수도 있습니다.
  구매영수증 있을 경우: 구매영수증 기재일 기준으로 보증기간을 산정하며
  구매영수증 없을 경우: 당사의 출고일을 기준으로 적용됨을 사전 안내 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보증기간 내 무상으로 교환 또는 수리받으신 골프클럽에 대해서는 추가 보증기간 연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보증 기간 중에도 소비자의 과실로 파손된 경우에는 유상 처리 됩니다.
- A/S 접수 시 모든 부속을 보내주셔야 하며 교체된 부속은 반납하셔야 합니다.
- PXG의 클럽은 개인적 특성이나 스윙 습관에 맞추기 위해 Fitting을 하여 제작된 클럽이므로, 출고 후 개인적으로 샤프트 교체를 하였을 경우 A/S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 골프클럽을 개조 혹은 변형한 경우에는 A/S 접수가 불가능합니다.
- 주식회사 카네가 아닌 외부 업체에서 수리 및 기타 작업을 하였을 경우, 보증기간 내에도 유상 처리 될 수 있습니다.
- PXG 정품 부속이 아닌 외부 업체에서 구매 및 장착한 부속을 사용 중 문제가 발생할 시, 보증기간 내에도 유상 처리 될 수 있습니다.
- 부품만 별도로 반출하거나 판매하지 않습니다. 단, 그립은 판매 가능합니다.
- 샤프트 스펙 교환 시에는 유상 교환 됩니다. 단 헤드는 스펙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 제품 교환 시, A/S 맡겨주신 제품에 해당하는 재고가 소진되면 당사에서 지정한 대체 품목으로 유/무상으로 처리 됩니다.
- 택배비용 중 편도 비용은 고객 부담으로 적용됩니다. 퀵서비스 비용은 왕복 고객 부담입니다.
- A/S 센터에 접수된 모든 클럽, 용품은 접수 시점으로부터 3개월까지만 보관됩니다. 3개월 경과 시에는 보관된 클럽, 용품 보상 책임이 없음을 사전 공지합니다.

A/S 적용 부위

A/S 테이블
부위 상세부위 증상 보증기간 보증기간 초과
드라이버
&
우드
&
하이브리드

헤드
페이스 함몰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교환
크랙 무상 교환 유상 교환
크라운 파손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교환
기타 내외부 부착물 원인에 따라 구분 원인에 따라 구분
정상 타격 외의 고객 과실 및 외부 충격에 의한 파손시 유상 헤드교환 (보증기간 내/외 제외)
아이언
&
웨지

헤드
페이스 함몰 무상 교환 유상 교환
크랙 무상 교환 유상 교환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교환
기타 내외부 부착물 원인에 따라 구분 원인에 따라 구분
정상 타격 외의 고객 과실 및 외부 충격에 의한 파손시 유상 헤드교환 (보증기간 내/외 제외)
샤프트 패럴부터 10cm 이내 파손 무상 교환 유상 교환
그 외 파손 유상 교환 유상 교환
균열/스크래치 유상 교환 유상 교환
원인에 따라 구분 유상 교환
유상 교환 유상 교환
이물질소리(Rattle) 무상 수리 무상 수리
접합부위 샤프트빠짐 무상 수리 무상 수리
패럴(호젤) 파손 무상 수리 무상 수리
그립 마모 / 파손 유상 교환 유상 교환

* 교환은 해당 부품의 교환을 의미합니다.단,헤드관련 교환은 제품교환을 의미합니다.

A/S 센터 번호

1599-0811

A/S 센터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56, B1층 PXG 고객만족팀

AS 접수 방법

  • - 매장 방문을 통한 신청
01 매장접수 제품을 구입하신 매장 또는 인근 브랜드 매장(대리점, 아울렛, 직영점)을 통하여 수선 접수가 가능합니다.
02 수선 중 매장으로부터 전달받은 상품은 품목별로 전문 수선센터에서 상품을 수선합니다.
03 매장 수령 및 결제 수선이 완료된 제품은 수선을 요청하신 매장으로 전달 되며 매장에서 도착 안내 드립니다. 매장 방문 후 수선 비용을 확인하고 결제하시면 됩니다.

AS 소요기간

  • - AS 기간은 본사 접수일(영업일 기준) 약 7~20일 정도 소요 됩니다.
  • - 제품의 상태나 AS 형태에 따라 기간이 단축 또는 연장될 수 있습니다.

AS 비용안내

  • - 구입 일자기준으로 진행
  • -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 및 훼손의 경우 무조건 유상 진행
구분 무상 수선 유상 수선
골프웨어 구입일자 기준 1년 이내
(취급부주의 제품 파손/훼손 제외)
구입일자 기준 1년 이상
용품/ACC

AS진행 시 유의사항

01.수선의 진행 기준
  • - 수선은 원 상태와 유사하게 복구하여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 완전한 원상복구가 아니므로 원 상태와 차이가 나거나 수선 흔적이 남을 수 있습니다.
  • - 수선 접수 시 동일한 원부자재가 없는 경우 최대한 유사한 원부자재로 수선이 진행됩니다.
  • - 수선 비용은 수선 가능 범위에 따라 비용 안내 되고, 수선 전 최종적인 비용 안내 및 수리 가능 여부를 알려드립니다.
02.수선불가항목
구분 골프웨어 용품/ACC
수선불가
  • ·사이즈 조정(기장, 품, 허리)
  • ·디자인 변경(리폼)
  • ·노후 및 과도한 파손
  • ·오염제거 및 세탁
  • ·탈, 변색으로 인한 재염색
  • ·노후 및 과도한 파손
  • ·오염제거 및 세탁
  • ·탈, 변색으로 인한 재염색
  • ·부자재 소진 시
03.기타 유의사항
  • - 한국 내 PXG본사 공식 제조 및 유통업체를 통한 구매가 아닌 제품(병행수입, 해외구매, 가품 등)은 수선이 불가합니다.
  • - 아이템에 관계없이 손상된 범위 및 부위에 따라 수선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로저나인 PXG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 입니다.

품질 보증기간이란?

  • 제조 과실(봉제, 원단, 부자재)로 발생된 불량일 경우, 고객께서 제조회사에 보상(수선, 교환, 환불)을 청구할 수 있는 기간을 의미합니다.
  • 보상과정에서 가격 산정에 다소 의견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제품 구입 시의 영수증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제조사 과실의 제품 불량인 경우 무상 수선을 실시하며,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 구입매장을 통해 구입가격 기준으로 교환 및 환불이 진행됩니다.
  • - 품질보증기간 경과 후에는 한국소비자원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감가하여 보상해 드립니다.
      상세 기준은 한국소비자원 홈페이지(www.cqb.or.kr) 참조하세요.
  • - 명확한 제품불량(봉제불량, 원단불량, 부자재불량, 사이즈불량)은 구입매장에서 조치해 드립니다.
  • - 단, 불량판정과정에서의 의견 차이가 발생하는 경우, 고객센터(1599-0811)로 원인규명을 요구하시면 심의의견서 또는 심의결과를 안내 드리겠습니다.

소비자단체 심의제도란?

  • 소비자 권익을 옹호하는 민간소비자단체와 분쟁 제품에 대한 심의를 거쳐 그 결과를 의뢰자(고객 또는 제조회사)에게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 로저나인 PXG에서는 고객 요청 시 무료로 소비자단체에 심의 의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 골프웨어 / 용품 / ACC : (사)한국여성소비자연합

보상기준 안내

  • 당사는 본 상품에 대해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 해결기준’에 의거하여 다음과 같이 보상해드립니다.
피해 유형 용품/ACC
봉제 불량 수선, 교환, 환불 순서로 보상
원단 불량(재직불량, 세탁 후 변색, 탈색, 수축 등)
부자재 불량(단추, 스냅, 지퍼 등)
치수(사이즈)의 부정확
부당 표시(미 표시 및 부실 표시) 및 소재 구성 부적합으로 인한 세탁 사고
치수(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 색상 불만 교환 또는 환불(제품 구입 후 7일이내로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
01.교환
  • - 동일가격, 동일제품 교환을 원칙으로 함
  • - 상하 일착인 경우 한쪽에만 이상이 있어도 일착으로 처리함
02.환불
  • - 교환 및 환불은 구입가격 기준을 원칙으로 함(단, 품질보증기간 이내의 제품은 구입가 환불 / 품질보증기간 경과 제품은 세탁업 배상비율표 적용하여 감가함)
03.보상순위
  • - 보상은 무상수리, 교환, 환불 순으로 함

수선 범위 안내

어패럴
구분 수선 가능 범위 비고 유/무상 여부
골프웨어 단추/걸고리 수선 - 유상
배색교체 디자인에 따라 금액 변동 유상
봉제수선 - 유/무상
스냅/후크수선 수량에 따라 금액 변동 유상
스트링/스토퍼수선 - 유상
심지수선 - 유상
안감교체 - 유상
올수선/필링제거 - 무상
원단덧댐 수선 부위에 따라 금액 변동 유상
자수수선 영소문자 필기체로 진행 무상
장식교체 수량에 따라 금액 변동 유상
지퍼수선 동일 자재 불가 시 유사 자재 진행 유상
판갈이 - 유상
카라교체 - 유상
타공교체 수선 부위에 따라 금액 변동 유상
로고수선 - 무상
기어
구분 수선 가능 범위 비고 유/무상 여부
가방류 기리메칠수선 수선부위 표시남 무상
로고 / 웰딩접착 로고 분실 시 수선불가 유상
봉제수선 - 유/무상
스냅수선 - 유/무상
스탠드다리교체 - 유상
스탠드와이어 / 지지재 플라스틱교체 동일 자재 불가 시 유사 자재 진행 유상
어깨 끈고리수선 - 유상
장식수선 동일 자재 불가 시 유사 자재 진행 유/무상
지퍼수선 동일 자재 불가 시 유사 자재 진행 유/무상
하단균형 - 유상
가방류 가죽교체 - 유상
기리메칠수선 수선부위 표시남 무상
나사/타공수선 - 무상
로고수선 수량에 따라 금액 변동 유상
모자 로고접착 로고 분실 시 수선불가 무상
선글라스 안경테, 렌즈교체 수량에 따라 금액 변동 유상
골프화 뒷꿈치보강 수선부위 표시남 무상
봉제수선 - 유상
스파이크 교체 유사 자재로 진행 유/무상
기타용품 우산, 항공커퍼, 장갑 등 동일 자재 불가 시 유사 자재 진행 유/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