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FAQ

묻고 답하기 테이블
Q. 회원등급 산정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등급은 최근 12개월 구매금액 기준으로 매월 초 1일에 산정되며
반품으로 인해 현재 등급 조건에 미달되는 경우 등급은 하향 조정될 수 있습니다.
(클럽 로드샵 및 아울렛에서 구매하신 금액은 멤버쉽 등급 산정 및 혜택에서 제외됩니다.)

Q. 마일리지 사용기한이 있나요?

마일리지는 적립 시점을 기준으로 1년 초과분에 대해서는 월별로 일괄 소멸됩니다. (소멸 30일 전 고지)

Q. 마일리지 사용가능한 곳은 어디인가요?

마일리지는 회원 등급별 차등 적립되며, PXG 어패럴 대리점 및 직영점 (백화점 및 아울렛 제외)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적립과 사용이 가능합니다.
(골프클럽 구매는 적립과 사용에서 제외되며, 단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클럽 구매 시 마일리지 사용은 가능하나 적립은 제외됩니다.)

Q. 마일리지 얼마부터 사용가능 한가요?

마일리지는 10,000점 이상 적립 시 사용 가능하며, 1점당 1원으로 환산됩니다.

Q. 마일리지와 회원등급은 언제부터 산정되나요?

20년6월1일부터 시작되었으며, 회원등급은 매달 1일 12개월 구매금액에 따라 산정됩니다.

Q. ID 변경이 가능한가요?

ID변경은 불가합니다.

Q. 회원 아이디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로그인 클릭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 휴대폰인증 단계를 거쳐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

Q. 패스워드를 잊어 버렸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클릭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 휴대폰인증 단계를 거쳐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Q. 비회원 주문내역은 어떻게 보나요?

로그인 클릭 후 비회원 주문조회에 주문자명과 주문번호를 입력하면 주문조회가 가능합니다.

Q. 회원탈퇴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탈퇴후 1개월 이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