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묻고 답하기 테이블
Q. 회원등급 산정 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등급은 최근 12개월 구매금액 기준으로 매월 초 1일에 산정되며
반품으로 인해 현재 등급 조건에 미달되는 경우 등급은 하향 조정될 수 있습니다.
(클럽 로드샵 및 아울렛에서 구매하신 금액은 멤버쉽 등급 산정 및 혜택에서 제외됩니다.)

Q. 마일리지 사용기한이 있나요?

마일리지는 적립 시점을 기준으로 1년 초과분에 대해서는 월별로 일괄 소멸됩니다. (소멸 30일 전 고지)

Q. 마일리지 사용 가능한 곳은 어디인가요?

마일리지는 회원 등급별 차등 적립되며, PXG 어패럴 로드샵(직영점, 대리점 / 단, 백화점 및 아울렛 제외)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적립과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골프클럽 구매는 적립과 사용에서 제외됩니다.)

Q. 마일리지 얼마부터 사용 가능 한가요?

마일리지는 10,000점 이상 적립 시 사용 가능하며, 1점당 1원으로 환산됩니다.

Q. ID 변경이 가능한가요?

ID변경은 불가합니다.

Q. 회원 ID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로그인 클릭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 휴대폰인증 단계를 거쳐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

Q. 패스워드를 잊어 버렸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클릭 > 아이디/비밀번호찾기 > 휴대폰인증 단계를 거쳐 비밀번호를 찾을 수 있습니다.

Q. 비회원 주문내역은 어떻게 보나요?

로그인 클릭 후 비회원 주문조회에 주문자명과 주문번호를 입력하면 주문조회가 가능합니다.

Q.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탈퇴 후 1개월 이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Q. 회원정보 변경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 있는 회원정보 수정 버튼을 눌러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