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묻고 답하기 테이블
Q. 오프라인 매장(백화점, 로드샵) 교환/반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오프라인 매장(백화점, 로드샵)에서 구매한 상품의 교환/반품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교환/반품 기간 

 - 반품 : 구매 후, 7일 이내

 - 교환 : 구매 후, 14일 이내

 

*반품 절차

 - 상품과 영수증(백화점 영수증 또는 PXG 포스 영수증)을 지참하여 구매 매장에 방문 후, 반품

         

*교환 절차(※ 차액 환불은 불가)

 - 상품과 영수증(백화점 영수증 또는 PXG 포스 영수증)을 지참하여 매장에 방문 후, 교환

 - 선물 받으신 경우 : 상품과 선물 교환증을 지참하여 매장 방문 후, 교환

 

*반품/교환 불가사유

 - 이월 및 기획 상품은 교환 불가

 - 상품은 착용 흔적이 있거나 오염이 있는 경우 교환/환불 불가

 - 택이 훼손된 경우 교환/환불 불가

 - 시즌 운영이 종료된 상품에 대해서는 교환/환불 불가

 - 로저나인이 유통하지 않은 구매 상품에 대해서는 교환/환불 불가(아울렛, 카네 등)

 - 의류, 용품과 골프채 교환 불가

 

 

Q. CS 유선상담 가능 시간은 언제인가요?

CS 유선상담은 영업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5시 까지 입니다.

 

(점심시간은 오전 11시 30분 부터 오후 12시 30분)

 

 

Q. 블랙패키지는 무엇인가요?

블랙패키지는 PXG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는 패키지 서비스입니다.

PXG가 자체제작한 스페셜 블랙 박스에 담아 배송 되며, 별도의 비용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용방법

1.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옵션 선택 후 구매하기 버튼 클릭

2. 주문 결제 창 내에 [포장선택] 란에서 블랙패키지 선택

 

구매하신 상품에 최적화된 사이즈의 블랙패키지로 포장되며

클럽, 캐디백, 보스턴백, 우산은 상품 특성상 해당 서비스 이용이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