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묻고 답하기 테이블
Q. 클럽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클럽 CS 센터 방문접수 혹은 택배발송을 통해 가능합니다.

 

 

 

Q. 클럽 CS 센터 주소와 연락처는?

▶ 연락처: 1644-5008 / 주소: 경기도 하남시 감일중앙로 89, 5층

▶ 어패럴 연락처: 1599-0811(상담) / AS관련 접수는 전국 매장에서 접수 가능

 

 

 

Q. AS 접수 시 어떤 자료가 필요한가요?

클럽 실물, 구매 영수증 또는 보증서, 제품 시리얼 넘버를 함께 보내주셔야 원활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Q. 제품 발송 시 유의사항이 있나요?

손상 방지를 위한 충분한 포장이 필요하며, 접수 시 편도 택배비가 고객 부담입니다.

 

 

 

Q. 무상 AS 보증기간은 얼마인가요?

헤드는 2년, 샤프트는 1년입니다. (단, 소비자 과실은 유상 처리됩니다.)

 

 

 

Q. 병행수입, 해외구매 제품도 AS가 되나요?

▶ 카네 정식 수입제품만 당사에서 AS진행이 가능합니다.

▶ 병행수입, 해외구매 제품은 유/무상 모두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Q. 샤프트 교체 시 동일 모델로 가능한가요?

단종된 경우 동일 모델이 아닌 최신형 혹은 동일 스펙 모델로 안내될 수 있습니다.

 

 

 

Q. 클럽 라이각, 로프트각 조정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모델 및 특정 헤드 형태는 조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Q. 아이언 스윙웨이트 조정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정확한 조정을 위해 해당 아이언 외 1~2개 클럽을 함께 보내주시면 더 정확한 작업이 가능합니다.

 

 

 

Q. 헤드, 샤프트, 그립 부분별 수리 가능한가요?

네. 단, 상태에 따라 불가할 수 있으니 접수 후 안내드립니다.

 

 

 

Q.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슬리브와 헤드 연결부분 유격이있어요.

가능합니다. 단, 정확한 상태 파악을 위해 접수 후 안내드립니다.

 

 

 

Q. 무상 AS 대상이 아닌 경우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수리 부위 및 부품 가격에 따라 결정되며 접수 후 안내드립니다.

 

 

 

Q. 소비자 과실 파손 시에도 무상 AS가 되나요?

사용 중 충격, 낙하, 보관 부주의, 고의 파손 등 소비자 과실로 인한 파손은 유상 처리됩니다.

 

 

 

Q.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헤드와 샤프트 슬리브 연결 부분이 완전 밀착이 되지 않습니다. 정상인가요?

▶ PXG의 드라이버, 우드, 유틸리티 클럽은 헤드와 슬리브가 완전히 밀착되지 않고 약간의 틈이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 이는 라이각 및 로프트 각도 조정 기능을 위한 구조로, 의도된 설계이며 사용이나 성능에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Q. 시리얼 넘버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샤프트 상단 라벨 부착 위치에서 확인 가능하며, 카네 정품 여부 조회 가능합니다.

 

 

 

Q. 중고 제품도 A/S가 되나요?

카네 정식 수입품에 한하여 가능하며 보증기간 경과 또는 상태에 따라 유상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