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묻고 답하기 테이블
Q. 디지털 상품권이 무엇인가요 ?

 - 디지털 상품권은 카드 형식으로 만들어진 PXG만의 상품권이며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 총 4가지 권종 (10만 원 / 30만 원 / 50만 원 / 100만 원) 으로 발행됩니다.

Q. 디지털 상품권은 어디에서 구매 및 사용할 수 있나요?

PXG 어패럴 로드샵(직영점,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판매처 및 공식 온라인스토어(http://www.pxg.co.kr) 사용이 가능합니다.

 

클럽을 비롯한 일부 상품은 사용 시 제약될 수 있으며, 백화점 및 아울렛, 클럽 대리점에서는 구매와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Q. 디지털 상품권 사용 시, 현금 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나요?

 디지털 상품권 사용 시 현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디지털 상품권 구매 시에는 현금영수증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Q. 중복하여 여러 장, 또는 다른 결제수단과 함께 사용이 가능한가요?

 중복하여 여러 장 함께 사용 가능하며, PXG 마일리지, 신용카드, 현금 등과 함께 복합 결제가 가능합니다.
 * 부분 금액 사용 가능 (ex. 50만 원 상품권 금액 중, 10만 원 사용 가능)

Q. 디지털상품권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유효기간은 디지털 상품권 카드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
 최장 5년까지 연장하실 수 있습니다.

Q. 추가 충전이 가능한가요?

  추가 충전은 불가한 정액형 카드입니다.

Q. 디지털 상품권을 사용해 구매한 상품을 반품할 수 있나요?

 디지털 상품권을 사용해 구매한 상품은 반품이 가능하며, 반품 시 구매한 상품권으로 반품 금액이 환불됩니다.
 환불된 금액은 유효기간 내 재구매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Q. 디지털 상품권 카드를 분실했을 경우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분실 시 재발급이 불가능하오니,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Q. 디지털상품권 잔액조회 및 유효기간, 환불 여부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아래 고객센터 및 사이트에서 확인 및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 Pays고객센터 1644-5368
 - Pays 홈페이지 (http://www.paysgift.com)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30 ~ 18:00 (주말 및 공휴일 상담 불가)